제목: 사랑의 온도
방송사: SBS
요일: 월/화
방송기간: 2017.09.18~2017.11.21
작가: 하명희
감독: 남건
배우: 서현진(이현수), 양세종(온정선), 김재욱(박정우), 조보아(지홍아), 심희섭(최원준)


제가 직접 할 겁니다.
좋아한다는 말은
누가 대신해주는 게 아니잖습니까.
- 박정우(김재욱)

죽을지도 모르면서
불구덩이 속으로 뛰어드는
불나방 같아요, 나.
근데요, 죽어도 불 속으로 가고 싶어요.
- 이현수(서현진)

피해, 싫으면.
- 온정선(양세종)

사실 그때 오로지 하나만 생각났다.
정선을 만나야 한다.
시간이 한참 지나 알았다.
절박한 순간 떠오른 그 남자, 사랑이다.
- 이현수(서현진)

현수를 만나야 한다, 현수를.
나는 안다.
내가 왜 지금 이 순간
현수를 만나고 싶어 하는지.
- 온정선(양세종)

그때도 몰랐다. 그게 사랑인지.
왜 사랑은 사랑이라고
확실하게 방문 시간을 알려주지 않는지..
- 이현수(서현진)

제가 지금까지 살면서 얻은
교훈 중의 하나가
누군가가 널 위한다며 힘든 걸 강요한다면,
그건 사기라는 거예요.
- 온정선(양세종)

생각해볼게요.
제가 여기에 계속 있어야 하는 일이
정말 날 위한 일인지.
날 위한 행동은 내가 잘 아니까.
- 온정선(양세종)

잘 살아있어.
살고 있어가 아니라 살아있어.
- 이현수(서현진)

살아, 이 꽃처럼.
- 박정우(김재욱)

순간에 집착하는 거야.
이 순간이 지나면
언제 또 행복해질지 모르니까.
- 이현수(서현진)





* 이미지 출처: 직접 캡쳐

+ Recent posts